퇴근 후, 씻으러 들어가는 나의 이름을 남편이 급하게 부른다.

어머님 핸드폰을 최근에 아이폰으로 바꾸셨는데,

유심을 어떻게 넣어야 하는지 모르셨는지

남편한테 부탁하고 가셨다는것. ㅋㅋㅋㅋㅋㅋ


(우리 어머님이 스마트폰을 쓰신다는 건 거의 기적에 가깝다.)


그런데 박스고 뭐고 폰만 두고 가시는 바람에..

남편도 뺄만한게 없어서 ㅋㅋㅋㅋ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는 것.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데..

혹시 헤매는 분들 계실까봐 알려드릴게요 :-)





위에 사진보시면,

핸드폰 전원 버튼 바로 밑에 조그만 구멍이 하나 있어요.


이 구멍속으로 아래 세가지 중 하나를

쑤욱 밀어넣어주면 됩니다 :-)


1) 여성분들 귀걸이 뒷쪽 침(?) 혹은

2) 아이폰 살때 받은 박스에 들어있는 핀처럼 생긴 것

3) 클립



* 성공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제게 알려주세요~

특히 귀걸이로 빼신 분 있다면 손!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