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감는꿈을 꿨다.

출근길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아 주차하자마자 검색해서 꿈해몽을 읽어보았다.


사실 꿈을 꿔도 대부분은 개꿈이였던지라 신경을 많이 쓰지는 않는 편인데,

꿈은 반대로라는 말이 있지 않은가.

머리를 감지 말라는 뜻인지 괜히 신경쓰여서 굳이 찾아보기까지 했다. ㅋㅋㅋ



그런데!

뜻밖에도 좋은꿈이라는 글을 읽게 되었다 :-)





현실에서 2-3일정도 머리를 감지 않으면 불쾌한 기분이 들다가

감고 나면 상쾌해지는 듯한 기분이 드는 것처럼


1) 꿈속에서 머리를 감게 되면 현실속에서는

그동안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차근차근 하나씩 풀리게 되는 것이라고 한다.



2) 또한 내가 다른 사람의 머리를 감아주는 꿈을 꾼다면

주변사람들에게 풀리지 않았던 일에 조언이나 도움을 주는 뜻이라고 한다.



3) 원하지 않는데도 (?) 불구하고 누군가 억지로 내 머리를 감겨주려고 한다면

이 또한 주변에 의해 재물이 들어온다는 뜻!






꿈해몽을 믿지는 않는 편이라 큰 의미를 두고 싶지 않지만

아침부터 좋은 글(?) 을 읽으니 기분이 좋아서

오늘 하루도 상쾌하게 보내려고 한다.


오랫동안 감지 않았던 머리를 감은 것처럼!



* 글이 도움되었다면 공감으로 표현해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