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숨은 보험금 찾기 서비스를 아시나요? 각종 보험 연금 저축 해지 환급금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생명, 손해보험협회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요.



알고는 있었지만 귀찮기도 하고, 해외에 있어서 본인인증이 어려울까 싶어 한번도 확인해본 적이 없었어요. 근데 30초면 나의 숨은 보험금 찾기가 가능하고 찾은 다음에 이게 무슨 보험이였지 하는 생각을 3분 동안 해서 총 3분 30초 밖에 안걸리더라구요.



예를 들어 자동차 보험 가입 여부 확인 을 해야하는 일이 있거나, 실손 의료비 보험 만기가 됐는지, 만기된 보험중 받을 수 있는 환급금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때 이 나의 숨은 보험금 찾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정말 정말 유용해요!


위 사진처럼 내보험찾아줌 사이트를 이용하면 한번에 모든 내역을 조회할 수 있어요. 조회는 회원가입도 필요 없이 본인인증만 간단하게 PC 나 모바일로 둘다 확인 가능하답니다.




또한 금융감독원에서 지난 2월 말, 아이튠즈 앱 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서비스 다운 도 가능한 내 계좌 한눈에 또는 어카운트인포 라는 안드로이드 앱 등록을 했다고 해요.


이 앱을 통해 간편번호를 등록하면 인증절차 없이 언제든 한번에 나의 숨은 보험금 찾기 가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위의 내보험찾아줌 사이트에 들어가면 먼저 인증을 하셔야 하는데요.


저는 해외에 살고 있는 관계로 아이핀 인증을 선택했습니다.



29초라면서 3초만에 화면이 바뀌더군요. ㅎㅎㅎ



저도 몰랐던 보험이 다섯개나 가입돼 있네요. 한국가면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보험은 만기가 길고 상품구조가 너무 복잡해서 찾아가지 않는 보험금이 많다고 하네요.

자동차 보험 가입할 때 자동차 보험 가입 여부 확인 하기에 너무 유용할 것 같아요.


저의 숨은 보험금을 확인해볼까요?



대박 사건!

아무것도 없을 줄 알았는데 15만원이라는 환급금이 있었어요.

한국 가면 바로 환급 신청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도 이렇게 나의 숨은 보험금 찾기 서비스를 이용해서

3분 30초 만에 간단하게 보험료 환급 가능한 내역을 조회 해보세요.


오랜 시간동안 숨겨져 있던 선물을 찾을지도 모르니 말이에요 :)


이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클릭 한번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